메이쁘

2021.10.24 될 때까지 스스로 부자라고 말한 남자(feat.유튜브 성공비밀) 본문

나의 갈피/글귀갈피

2021.10.24 될 때까지 스스로 부자라고 말한 남자(feat.유튜브 성공비밀)

메이쁘 2021. 10. 24. 01:04

유튜브(성공비밀)를 보고 깨달음을 얻게 되서 메모를 하는 공간이다.

 

 

 


1. 자신의 트라우마에 힘을 쏟지 않는다.

  -> "~~~한 트라우마 때문에 내가 지금 이래. Because ~~~ So now I ~~~" 와 같이 합리화하지않기

 

2. 1과 같은데, 외부 환경 때문에 자기 자신이 바뀌는 것을 막기

  -> 주변 사람들에 휘말리지도 말고, 까페가 시끄럽다고 공부하다가 같이 쉬지 말고. 이런 것처럼 외부 환경이 바뀌어서 내 모습도 바뀌지 않게 하기

 

3. 오직 목표에만 집중하기

 

4.  자기자신의 믿음, 기술, 성격(성향) 

  -> "여러분이 옳은 판단을 하면, 모든 세상은 당신에게 기회입니다"  -> 나를 믿고, 목표만 생각하며 기술을 갈고닦다보면 기회가 생기고 이러한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잡을 수 있다. 고 믿고 노력하자.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댓글 - 남탓 환경탓 하지말고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로 자신을 믿고 자신감을 갖고 살으라

댓글 中 - 같은 "왜냐하면" 을 사용하더라도 성공하는 사람들은 "나는 ~가 될 수 있어, 왜냐하면 ~ "(내가 하고 있는 노력들에 대해 나열하고 스스로 설득하고 납득시킴.) 루저들은 "나는 ~가 될 수 없어, 왜냐하면 ~" (나는 과거에 이랬고 저랬고, 누구는 돈이 있어서 성공한거고 어쩌고 저쩌고.. 온갖 핑계를 대면서 안 될 이유만 잔뜩 나열함.)

 

 

 

- 유튜브 채널 "성공비밀" - Alex Hormozi


 

 

 

 

 

*** 유튜브 :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Jvjzn04fCNU

Comments